오키투어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아 통화 연결이 어려우므로 채팅,카카오톡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수아게

홋카이도오면 꼭 먹어봐야 할 수프 카레

수아게

홋카이도오면 꼭 먹어봐야 할 수프 카레

  • 4.5점

레스토랑 설명

홋카이도의 명물하면 수프 카레를 뺴놓을 수 없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원조가 되는 가게가 바로 여기 수아게 이며, 홋카이도를 간다면 추천할 만한 가게가 바로  이곳입니다.

수아게는 본점인 수아게+(Suage+)와 분점인 수아게2가 근처에 있으며, 수아게3까지 있습니다. 웨이팅이 긴편이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영어메뉴로도 제공됩니다. 주문은 꽤 복잡하게 되어 있는데 아래를 참조하시면 쉽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뭔가 선택할 것이 많이 있습니다]

1. 먼저 메인 메뉴를 고릅니다. (취향에 따라 메뉴를 선택하시면 되는데 야채, 닭고기, 돼지고기, 소고기, 양고기 등이 있으니 원하시는 취향의 메뉴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첫번째 메뉴인 후라이드 치킨+야채( 맛있습니다.

2. 수프를 고릅니다. 일반이 보통으로 오징어 먹물이 들어간 블랙스프는 +100엔,  여기에 양 많게 하면 +100엔 추가 입니다.
3. 매운 맛 정도를 고릅니다. 한국인 입맛에는 more spicy 이상은 해주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4. 밥 양을 고릅니다. 200g까지는 무료이니 200g을 선택하시면 되고, +100엔추가하시면 350g 으로 나옵니다.  중도 추가시 200g에 200엔입니다.
5. 추가 토핑 또는 드링크를 고릅니다.  (점원이 밥에 치즈 올리는 것을 추천해 주어서 같이 먹었더니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습니다.)

비주얼만 보아도 맛있는 것이 느껴지지 않나요?

맛을 표현하자만 달달하면서도 짭잘하면서 매콤함이 섞여있는, 거기에 카레는 분명히 들어있는 느낌입니다. 수프와 밥을 살짝 얹어먹으면 그 맛은 말로 형용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카드결제로는 안되며 현금만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런치 11:30~17:00, 디너 17:00~22:30